Project
대전의 콘텐츠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문화관광상품 개발
Client
대전문화관광상품
Category
문화관광상품 그래픽 콘텐츠 및 디자인 개발
대전의 유무형 자원을 상품화하여 외부방문객에게 대전의 특색과 호감을 전달하고자 문화관광상품 그래픽 콘텐츠 및 디자인을 개발하였습니다.
꿈돌이, 대전시 로고, 대전시 랜드마크 등 대전 상징을 연계하여 그래픽 콘텐츠를 개발하였으며 대전 소재 기업 또는 디자이너, 작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대전 지역 자산과도 연계하여 활용하고 국제적 행사인 2022 UCLG 대전세계총회와도 연계하여 프로모션아이템으로 개발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도 있는 대전을 대표하는 시 상징마크와 대전의 특징적인 그린 컬러를 활용하여 대전의 특색을 표현하였으며 DAEJEON 워드마크와 꽃잎 형태 심벌을 결합하여 직관적으로 대전의 이미지를 전달할수 있도록 개발하였으며 2022 UCLG 대전세계총회의 그래픽 모티프와 주요 컬러를 결합하여 대전시의 과학적, 미래적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